본문 바로가기

잠애♪

전교인체육대회

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


지난 석가탄신일
교회에서 전교인체육대회를 한다고 하는데 비는 주절주절 내려주시고
예년같으면 당연히 갈 생각없는 그 곳에 집에서도 별 볼일 없을 듯 하여
점심이나 얻어먹고 사진이나 찍자 싶어 다녀왔었다.

게임몇가지하고 점심까지 잘 얻어먹었는데 기운이 넘친 현수가 괜히 왔다갔다하다
불고기끓인 냄비를 쳐 엎어 발에 화상을 입는 사건이 발생.
에미란 여자는 냄비를 엎는 순간을 분명히 봤는데 너무 놀라그랬는지
한 10초간 멍하니 아무 생각이 없다 현수의 비명소리에 정신이 들어
달려나가 현수를 번쩍 안아 화장실로 가려는데
어, 이상도 하지.. 
이럴때 보통 엄마들은 호랑이 기운이 솟아 자동차도 들고 그러지 않덩가?
난 왜 현수가 들어지지 않지??? 헐
어쩔 수 없이 옆에 계신 분에게 화장실로 옮겨주라고 하고
난 졸래졸래 따라갈 수 밖에 없었다는 황당시추에이션 ㅎㅎㅎ  
나중에보니 심지어 바로 옆에 있던 집사님은 에미가 멍때리고 있던 그 짧은 몇초사이에
신발에 양말까지 벗겨놓으셨더라는 ㅋㅋㅋ  
이 후에도 나는 대강 열식은 발에 찬 음료수로 여열을 식히고 노닥이고 있는데
현수아빠는 언제 약국을 다녀오셨는지 연고랑 밴드 등등을 사와서 처치를 해주었고
덕분에 큰 탈없이 소란만 피우고 마무리 되었다.
그러고보니 나만 위기대처능력이 확 떨어지는구만 힝;;;

좌우당간 현수의 액땜으로 우리는 행운권 추첨에 자전거를 낚는 쾌거를 이루었고
그 자전거는 오늘의 수훈장 조현수양의 자전거로 교환해 어린이날 선물로 하사해주었다
피곤해도 끝까지 남은 보람이 있었어!!

현수는 부처님 태어나신 날에만 재밌는거 하고
예수님 태어나신 날엔 왜 이런거 안하냐며
그르게 예수님도 봄이나 가을에 태어나시지 그러셨대 ㅎㅎㅎ